사칭계정 주의버튼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네이버 연관채널 태그정보
굿모닝영상
2020년 3월 1일부터 구글 유튜브의 인터넷익스플로러(IE) 지원이 중단됩니다.
덕적도 야구부 탄생(with 덕적도 주민, 야구선수를 꿈꾸는 학생들 그리고 인천시)
▷ 17043 | 2023.04.11 (화)

야구부 창단을 통해 폐교 위기를 극복한 덕적고의 사례를 다룬 인천시의 도시브랜드 영상 ‘덕적도 야구부의 탄생’을 공개합니다. 영상의 배경이 된 덕적도는 내륙과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인구 약 1,400명의 작은 섬입니다. 하지만 ▲마을에 하나뿐인 고등학교를 살리기 위한 주민들의 노력과 ▲인천의 야구 발전을 바라는 노감독의 헌신, ▲야구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의 노력으로 야구부를 창단하며 위기를 넘겼으며 현재는 야구 꿈나무를 육성하는 장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인천시는 이 영상을 통해 시민들이 직면한 현실과 이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인천이라는 도시가 꿈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것을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SYNC ID: MB01A0E6YUG6OES  

인천시 인터넷방송 저작물은"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